한양대 사이버대 유아교육과 1358

지난 자료는 숨기기 기능을 사용하고 있음.

2016년용
한양대학교 사이버대학 졸업반지

요청하신 내용으로 준비된 시안입니다.
이 반지는 반지의 착용감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반지 안쪽이 둥글게 가공되는 컴포어트 밴드로 제작될 예정입니다. 샘플 사진의 반지 안쪽도 컴포어트 밴드입니다.
컴포어트 밴드는 후가공 작업으로 다소 중량차이가 발생하는 단점이 있기는 하지만, 마치 비단옷을 입는 것과 같은 부드러운 착용감을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Comfort Fit Band 방식 알아보기
시안에 이상이나 수정사항이 있으면 바로 연락부탁드립니다.
2016년 3월 8일 아트골드

시안

한양대학교 사이버대학 유아교육과 졸업반지

요청하신 내용을 반영한 1차 시안입니다.
시안 1)번은 한양대 마크만을 배열한 것이며,
시안 2)번은 마크와 이름을 혼용하여 배열한 것이며,
시안 3)번은 HYCU 마크를 3.5mm에 표현하기 위해서 변형한 것인데, 그래픽에 나타난 사각형을 축소하여 형상화하기는 시안으로 봐도 무리가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의 안쪽 각인은 반지 폭을 2mm로 좁게 제작해서 2~3개 착용할 수 있도록 할 경우에 반지 안쪽에 각인될 내용의 예입니다.
제시된 시안을 바탕으로 방향을 정해주시면, 2차 시안으로 의견을 정리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수정 방향이나 결정된 사항이 있으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19년 7월 5일 아트골드

2차 시안

한양대 사이버대학 유아교육과 졸업반지

요청하신 내용을 반영한 2차 시안입니다.
1차 시안을 바탕으로 2차 시안에서는 호수 맞춤형 디자인 반지로 시안이 변경되었습니다. 호수 맞춤형 반지는 요청하신 로고의 반대편에 표현된 글씨가 각인됨으로써 반지가 회전할 때마다 각기 다른 문양이 보인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추가로 요청하신 안쪽 각인 문구는 영문기준 25자 한글기준 17자 정도가 각 개인이 원하는 문구로 각인될 수 있습니다.
또한, 요청에 따라 반지 호수를 측정할 수 있는 종이자(Paper Ruler)를 아래에 안내하였습니다.
확인하시고, 다른 의견이나 결정된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019년 8월 8일 아트골드

확정 시안

한양대 사이버대학 유아교육과 졸업반지

실제 제작에 적용될 시안입니다.
이 시안대로 제작이 진행되므로 확인하시고, 이상이나 수정 사항이 있으면 바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2019년 7월 17일 아트골드

한양사이버대 아동학과 졸업반지 한양사이버대 아동학과 졸업반지 한양사이버대 아동학과 졸업반지

졸업하시는 모든 분들께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2019년 8월 15일 아트골드

호수 측정

가장 정확한 방법은
링게이지로 측정하는 것 입니다.

제일 정확한 방법은 옆 그림과 같은 링게이지로 측정하는 방법입니다. 게이지 자체를 구매하는 방법도 있고, 쥬얼리 전문점에 가서 '**가 반지 선물한다는 호수를 알수 없을까요?'라고 해서 호수를 측정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2번째 좋은 방법은
Paper Ruler로 측정하는 것 입니다.

첨부된 pdf 파일 위쪽에는 옆 그림과 같은 5cm 길이 측정 바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pdf파일을 원문 그대로 출력하기 위해서는 프리팅 출력 옵션의 페이지 크기 조정및 처리 항목에서 '실제크기' 옵션을 선택한 상태에서 출력해야 정확한 크기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지 않으면 약간 줄어든 상태로 출력되기 때문에 정확한 호수를 측정할 수 없습니다. 출력후에는 자대로 5cm를 실제 측정해 본 후에 Paper Ruler를 잘라서 측정해야 합니다.

아래 다운로드 파일에는 pdf 파일이 zip파일로 압축되여 있습니다.
zip 파일로 다운로드 하기

아래 새창열어보기는 pdf파일을 직접 인터넷 환경에서 열어 확인하고 출력할 수 있습니다.
PDF 새창열어 내용보기

    PaperRuler 사용방법
  1. 원하는 폭의 파란 외곽선을 따라 가위로 정교하게 오리세요.
  2. 숫자가 기입된 부분이 윗쪽으로 나오게 하고, 보조부분에 침을 발라 끝을 손 안쪽 중앙에 놓고 손가락을 감으면 호수 측정부분을 손 바깥쪽에서 확인하기가 쉽습니다
  3. 종이를 잡아당겨 측정기준선과 숫자가 만나는 부분의 숫자가 반지의 호수입니다. (세게 잡아당겨 측정하면 꽉 끼는 스타일이고, 느슨하게 당겨 측정하면 약간 헐거운 스타일의 호수가 될 수 있습니다.)

최신 페이지로 고쳐 새로 보기

시안 수정등으로 수정된 사항이 보이지 않을 때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