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톨릭대학교 대학원 안경광학과 1420

디자인 시안

대구가톨릭대학교 졸업반지 시안

요청하신 시안입니다.
DCU Ph. D와 반대편은 180도 회전 각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운데 큐빅은 사각 프레임에 4발 셋팅으로 프레임속에 배열될 것 입니다.
반지에 추가되는 공법은 반지의 외관에는 직각으로 된 엣지를 45도 각도로 깎아내여 세면이나 화장시에 얼굴에 상처 내는 것을 방지하는 Diamond Edge Cutting과 반지 안쪽은 둥글게 깎아냄으로써 착용감을 극대화하는 Comfort Fit Band 스타일로 제작될 것 입니다.
반지 제작과 관련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Diamond Edge Cutting 알아보기컴포어트 밴드 스타일 특징 알아보기
시안과 내용을 검토하시고, 추가 의견이 있으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18년 9월 07일 아트골드

아래는 호수 측정에 도움이 되는 Paper Ruler에 대한 링크입니다.
대충 종이로 잘라 길이를 재어서 호수를 알아보거나, 실로 손가락 둘레 길이를 재어서 호수로 환산하는 방법은 매우 부정확하기 때문에 반지 폭에 맞는 Paper Ruler를 활용하시는 것이 훨씬, 그리고 매우 정확한 방법입니다.
번거롭더라도 안내에 따라 정확히 출력하여 측정하시면 금은방에서 호수를 측정하는 것과 거의 차이가 없이 측정할 수 있습니다.
Paper Ruler 보기
2018년 9월 18일 아트골드

졸업하시는 모든 분들께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2018년 10월 15일 아트골드

반지 제작 후기

불가리 반지가 이 반지를 제작하는 모티브가 되었습니다. 셋팅된 보석을 크게하면 불가리 반지처럼 두께가 두꺼워져야 하기 때문에 조금 작은 보석이 셋팅된 점을 참고하시고, 각인은 원하는 문구를 180도 회전 대칭으로 각인함으로써 어느 쪽으로 착용해도 좋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깊은 각인과 옅은 각인을 병행하여 각인의 질감까지 고려된 반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불가리 반지에서 문제가 될 수 있는 모서리 각과 안쪽은 Diamond Edge Cutting과 Comfort Band로 해결하였습니다.

최신 페이지로 고쳐 새로 보기

시안 수정등으로 수정된 사항이 보이지 않을 때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