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학교 평생교육원 심리학과 1421

14K 평반지 참고 디자인

서강대학교 졸업반지 시안

1차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참고 이미지입니다.
가로 놓인 반지 2개는 일반 평반지이고, 비스듬하게 걸쳐있는 반지가 문의하신 1돈 정도를 기준으로 제작된 반지입니다. 이 반지는 얼굴을 보호하는 Diamond Edge Cutting이 되어 있고, 착용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반지 안쪽이 둥글게 가공된 Comfort Fit Band형태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내용을 참고하여 결정하시면 될 듯 합니다.
반지 제작과 관련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Diamond Edge Cutting 알아보기컴포어트 밴드 알아보기

14K 코인반지로 만들기 위한 실버반지 참고

서강대학교 졸업반지 시안

이 반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서강대학교 엠블럼을 그대로 적용하고, 실버에 칠보로 채색한 지금까지는 없었던 반지입니다.
금에 붉은 채색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각인 스타일로 음영을 표현하여 금으로 제작될 수 있습니다.
가운데 마크만 제작한 스타일도 있는데, 아직 제품이 완성되지 않아 사진 촬영이 어렵고, 만약 가운데 마크만을 표현하여 코인 반지스타일로 만든다면, 위쪽의 코인 딸랑이 스타일로는 제작될 수 있지만, 아래쪽의 링반지위에 코인을 얹는 스타일로 만들면 날카로운 부분이 착용감에 무리를 줄 수 있어 만드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위 내용을 참고하여 검토하신 후 방향을 알려주시면 시안을 만들어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2018년 9월 27일 아트골드

Free Style Design

서강대학교 졸업반지 시안

요청하신 내용을 반영하여 디자인된 프리스타일 타입입니다.
이 반지는 정교한 마크와 볼륨감있는 외관, 최대한 편안한 착용감을 고려하여 디자인되었습니다.
이러한 요구 조건을 만족시키기 위해 몸체와 마크를 분리하여 제작한 후 결합하는 방식으로 고급 제품에서 사용하는 분리형 핸드메이드 제작으로 정교함과 완벽한 마무리로 높은 품질이 유지될 수 있도록 제작될 것 입니다.
분리형 핸드메이드 제작은 고가의 품질을 우선하는 제품에서 사용되는 기법이라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지의 몸체는 호수만을 맞출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별도로 이니셜등을 각인하여 기입할수는 없으나, 단순한 영문 이니셜 3~4자 정도는 Diamond Tip 압인기로 표현해 드릴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디자인은 별도의 3D Printing으로 몸체를 완성하고, 다시 틀(가다)를 만들어 제작해야 하기 때문에 제작까지 20여일 정도가 소요된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검토하시고, 의견주시기 바랍니다.
2018년 9월 28일 아트골드

Free Style Design2

서강대학교 졸업반지 시안

추가 요청하신 내용을 반영한 반지입니다. 양각의 특성상 빗살 무늬를 없애고 테두리 글자들을 좀 더 크게 하였지만 디자인 배열을 유지하였습니다. 기타 사항은 위의 프리스타일과 동일합니다.
확인하시고 의견 주시면 졸업반지 선택 페이지를 별도로 제작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2018년 10월 1일 아트골드

컴포어트 반지 필기체 시안

서강대학교 졸업반지 시안

요청하신 필기체 시안입니다.
참고하실 점은 비석에 각인된 글씨처럼 2.5D로 각인되기 때문에 글씨체가 얇으면 각인의 입체감이 떨어지고 평면적인 디자인이 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점을 감안한 필기체이므로 질감이 떨이지지는 않겠지만, 혹시 더욱 날렵한 필기체는 이런 질감이 없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Free Style Design3

서강대학교 졸업반지 시안

요청하신 마크 둘레에 원을 삽입한 디자인입니다.
Design2보다 가운데 마크를 살짝 줄였습니다.제작에는 별 문제가 없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검토하시고, 의견주시면 정리된 페이지로 다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018년 10월 1일 아트골드

디자인1 결과물

디자인2 결과물

졸업하시는 모든 분들께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18년 11월 17일 아트골드

반지를 받아 보시고, 감사와 착용컷을 보내주셨습니다.
또한, 다른 분들께서도 추가 주문을 해 주셨습니다.
감사드리고,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최신 페이지로 고쳐 새로 보기

시안 수정등으로 수정된 사항이 보이지 않을 때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세요.